에어코리아 Service Excellence 표창 |
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2025/02/13 | 조회 | 10996 |
에어코리아는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와 태도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여 대내외적으로 회사의 이미지 개선에 기여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Service Excellence 표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특히 올해부터는 수상자 선정기준을 개선하여 매 분기 고객으로부터 접수한 칭송 전체를 대상으로 심사하여 3개의 등급으로 분류하고, 이 중 고객불만 유발 상황에서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칭송으로 승화시킨 사례에 해당하는 1등급의 칭송을 접수한 직원 중 세부적인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였습니다.
지난 2월 7일 본사 회의실에서 올해 첫번째 표창 수여식을 거행하였으며, 세 명의 직원을 우수직원으로 선정하여 그간의 헌신과 열정을 치하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.
올해의 사업목표 “업계를 선도하는 여객운송 핵심부문 서비스 전문회사” 에서와 같이 조업시장 점유율 압도적 1위의 위치에 자만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더 큰 성장을 이루기 위한 성공요인은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이라는 믿음을 전직원과 함께 공유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.
이번 표창을 통해 전직원들에게 서비스 품질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며, 앞으로도 에어코리아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문화를 더욱 공고하게 정립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. |
번호 |
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1 2 3 4 5 6 7 8 9 10 | ||||
94 |
에어코리아, 신규조업사(피치항공) 유치 후 안정적 Operation 수행 정착 ![]() |
관리자 | 2025.05.14 | 414 |
93 |
![]() |
관리자 | 2025.04.18 | 4952 |
![]() |
![]() |
관리자 | 2025.02.13 | 10996 |
91 |
![]() |
관리자 | 2025.01.17 | 1736 |
90 |
![]() |
관리자 | 2024.12.20 | 976 |
89 |
![]() |
관리자 | 2024.10.28 | 5232 |
88 |
![]() |
관리자 | 2024.10.11 | 2111 |
87 |
![]() |
관리자 | 2024.07.31 | 2599 |
86 |
![]() |
관리자 | 2024.07.04 | 2640 |
85 |
![]() |
관리자 | 2024.06.05 | 2452 |